Ingeus UK, 건강에 문제가 있는 구직자 대상 WHP 성공적 수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8-07 13:12 조회252회 댓글0건

본문


Ingeus office.jpg


인지어스 그룹은 1989년 호주에서 산재근로자의 재취업을 지원하는 서비스로부터 출범한 Global Work and Healthcare 전문 기관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하여 과거 많은 국가에서 다음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산재근로자 및 장애인을 위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습니다.
1. 호주의 산재근로자 재활 프로그램
2. 영국의 장애인을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 NDDP, Pathways to Work
3. 스위스의 장애수당을 받는 실업자 프로그램
4. 한국의 희망리본 프로그램
 

그리고, 올해 또 하나의 장애인 취업 지원 서비스를 위한 또 하나의 큰 발걸음을 내딫었습니다.

영국 중앙정부(DWP: Department for Work and Pension)와 지방정부(London, Great Manchester)가 발주하는 WHP(Work and Health Programme)는 2017년에 종료된 Work Programme 의 후속 프로그램으로써, 2년 이상의 장기실직자, 장애를 가진 실업자, 그리고 제대군인과 같은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5년간 35만명에게 체계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됩니다.

특히, 이번 WHP 프로그램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 실업자들에 대한 지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영국정부는 지난 2017년 11월 ‘Improving Lives: The Future of Work, Health and Disability’라는 백서를 발표했는데, 이는 보다 복잡한 니즈를 가진 취업취약계층들이 노동시장에서 제대로 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향후 10년간 장애인과 장기적인 건강에 문제가 있는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고용 환경을 개선시킬 플랜이 이번 WHP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https://www.gov.uk/government/publications/improving-lives-the-future-of-work-health-and-disability)

WHP 프로그램에 있어 인지어스 영국 법인은 중앙정부 및 2개 지방정부와의 계약을 모두 수주하여 진행 중에 있으며, 아래의 서비스 원칙을 기반으로 1인당 최대 15개월간의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용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한 니즈까지 파악
- 취업지원서비스 제공에 있어 지역 내 Healthcare 업체와의 효과적인 협력


인지어스 그룹은
앞으로도 일을 통해 변화할 수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best practice를 만들어 내고자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 동의함 동의안함
    • 서울 인천 강원도 경기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대전 경상북도 대구 울산 전라북도 광주 경상남도 전라남도 부산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