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우리는 이렇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룹차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3-27 17:30 조회18,40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APM (인지어스 모회사) 그룹과 인지어스코리아는 우리의 고객사와 고객 뿐 아니라 모든 유관기관 및 관계자 여러분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성과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우리사회에서 가장 취약할 수도 있는 고객분과 프로그램 참여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사 및 관련기관에게 우리가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이러한 시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초유의 상황임은 분명하고 , 이러한 시기에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지역을 불문하고 고객사와 고객분들, 그리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장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우리의 Business Continuity Plan (BCP)이 활성화되어 글로벌 및 국가별 대응팀을 포함한 프로세스가 설립되었는데, 이 팀의 주목표는 상황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실시간으로 대응책을 개발하여 우리가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빠르게 전개되고 있는 COVID-19 상황에 APM 그룹이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 기회에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의 인력과 사업현장의 안전 유지

APM 그룹 및 인지어스코리아 전반에 걸쳐, 우리 인력과 사업 현장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가지 조치를 시행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범용적인 감염관리 지침의 시행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지침에 의하면 정기적으로 사업 현장을 철저히 소독하고, 손 세척에 필요한 용품이나 손세정제가 구비되어 있어야 하며, 해당 지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적절한 개인보호장비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해 알려서 실행하게 하며,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면 출장과 직접 대면하는 내부 회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히 COVID-19에 취약한 위치에 있는 직원에게는 그들의 요청사항을 선제적으로 시행하고 가능한 한 재택 근무를 할 수 있도록 강조하고 있습니다.
원격으로 일할 수 있도록 우리의 중요한 기업 기능들을 모바일화하여, 우리의 고객사와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직자와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독감 증상이 있는 곳의 참석을 선제적으로 관리하고, 관할지역의 요건에 맞춰 직원들의 자가격리 기간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와 고객 지원

우리가 일하는 지역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우리 서비스에 크게 의존하고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운영하는 모든 지역에서 서비스를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요청한 기준에 따라, 어떤 경우에도 고객의 지역적 상황에 맞고 계약에 따른 요구사항과 COVID-19 관리 조치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전화와 비디오, 웹 채널을 통해 세계 어디서나 우리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많은 지역에서 이미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필요하다고 하면 우리 직원이 집에서 이런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므로 사용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우리는 이번 COVID-19에 대처하고 있는 인지어스의 서비스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퇴직(예정) 근로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전직지원과 생애설계 상담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인지어스는 오프라안과 온라인 서비스를 병행하는 형태로 서비스 진행 방식을 전환함으로써 안정감 있는 서비스 제공과 지속적인 고객 관리 및 지원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니즈가 충족될 수 있도록 우리는 계속해서 모든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향후 사태 변화에 대한 준비

우리는 모든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사태 변화가 알려지면 우리의 대응도 이에 발맞춰 우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지속할 것입니다.
지금은 모두에게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지하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더 그러합니다.
APM 그룹 및 인지어스코리아의 준비상태와 COVID-19 대응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사용가능한 도구나 가이드에 대해 궁금하다면 인지어스코리아의 대표전화 (02-2188-2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시기에 여러분의 지원과 조언, 지속적인 파트너십에 감사드리며, APM 그룹 및 인지어스코리아는 여러분을 지원하는 역할을 계속 수행할 것임을 믿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클 앤지/APM 그룹 CEO
한재용/인지어스코리아 CE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 동의함 동의안함
    • 서울 인천 강원도 경기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대전 경상북도 대구 울산 전라북도 광주 경상남도 전라남도 부산 제주도